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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ath of Exile 2 : 혼돈의 시련 반복 파밍 노가다 공략

Path of Exile 2의 혼돈의 시련(The Trial of Chaos)은 세케마의 시련보다 낮은 난이도에 보상이 매력적이어서 반복 파밍에 적합합니다.  템포가 없어도, 막 엔드게임 진입했더라도 15분 수준으로 완주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.1. 기본 구조 - 파밍에서 말하는 혼돈의 시련은 10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각 층마다 점점 난이도가 증가합니다. (결전 79렙 이상 추천) - 매 층을 완료하면 저주를 하나 택해야 합니다.  - 10개 층을 완주하면 '비겁한 운명', '치명적인 운명', '승리의 운명'이 랜덤하게 드랍되고, 이걸 모아 최종보스에 도전합니다.2. 선택 저주 종류선택할만한 저주이 저주들은 비교적 영향이 적거나, 특정 상황에서 무시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:Reduced Resis..

게임/POE2 2025.02.02

POE2 확률 공개? 안해도 됨?? 왜???

POE2에는 다양한 종류의 확률형 콘텐츠가 존재합니다. 그런데 확률 정보를 전혀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. 어떻게 가능할까요?  정말로 확률 공개를 안 해도 되는지 게임산업법 및 문화체육관광부 가이드라인을 근거로 설명을 더해보겠습니다.확률형 아이템의 개념법 제2조(정의) 이 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. “확률형 아이템”이란 게임물 이용자가 직접적·간접적으로 유상으로 구매하는 게임아이템[유상으로 구매하는 게임아이템(게임의 진행을 위하여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도구를 말한다. 이하 같다)과 무상으로 얻는 게임아이템을 결합하여 얻는 게임아이템을 포함한다] 중 구체적 종류, 효과 및 성능 등이 우연적 요소에 의하여 결정되는 것을 말한다 유상의 루트가 존재하는 것을 조합한 결과가 우연적 요소에 의해 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