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/10 게임 업데이트로 아이템 드랍률이 상향되었으며, 게임 시스템 개선이 검토되었습니다.
POE2 공식 홈페이지에 안내된 공지 한글 버전을 정리해 봤습니다.
POE2 업데이트 개발자 노트 - 유저 피드백 반영 사항
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한 긴급 개선 사항을 안내드립니다.
일부는 이미 적용되었으며, 나머지는 향후 패치를 통해 적용될 예정입니다.
회피 구르기(Dodge Roll) 개선
[회피 구르기 시 몬스터에게 갇히는 현상 완화]
- 회피 구르기 중 캐릭터 크기가 1에서 0으로 변경
- Adorned Beetles 등 작은 몬스터들을 구르기 시 밀어낼 수 있도록 개선
[체크 포인트 등 이동 편의성 강화]
- 미니맵에서 발견된 체크포인트 간 순간이동 가능
- 모든 구역 입구와 출구에 체크포인트 추가
- 첫 번째 드레드노트(Dreadnaught) 구역 중간 지점에 체크포인트 추가
- 아이템 드롭 개선 (상향 위주)
- 희귀(Rare) 몬스터 변경
ㄴ 희귀 개조당 희귀도 보너스 2배 증가
ㄴ 희귀 개조당 수량 보너스 10% 추가
- 엔드게임 진행에 따라 희귀 몬스터의 개조 수 증가 확률 상승
[통화 아이템 변경, 드롭률 증가]
- Regal Orb 드롭률 40% 증가
- 6개 개조 희귀 아이템 분해 시 Regal Shard 2개 지급
- Lesser Jewellers Orb 드롭률 33% 증가
- Gemcutter's Prism 드롭률 500% 증가 및 품질 증가량 1%에서 5%로 상향
[보상 체계 강화]
- 희귀도 개조 2.5배 증가
- 수량 개조에 추가 희귀도 보너스 적용
- 드롭률과 몬스터 무리 크기 관련 개조 등장 확률 증가
[보상 최소 보상 보장]
- 유니크 몬스터 드롭의 골드 아이템 비율 50% 제한
- 챕터 보스와 맵 보스는 최소 1개의 희귀 아이템 드롭 보장
[엔드게임 희귀 몬스터 식별 용이성 강화]
- 남은 몬스터 200마리 시점부터 미니맵에 희귀 몬스터 표시
- 모든 맵 타입에 최소 희귀 몬스터 수 보장
[12/10 이미 적용된 변경사항]
- 아이템 드롭률 조정 관련 내용
[향후 패치 예정 사항]
- 회피 구르기 개선
- 체크포인트 시스템 개선
- 엔드게임 맵의 희귀 몬스터 표시 기능 등
'게임 > POE2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OE2 거래 등록 - 프리미엄 보관함 구매 및 거래 활성화 방법 (0) | 2024.12.11 |
---|---|
POE2 거래소 이용방법 (0) | 2024.12.10 |
POE2 아이템 필터 적용 방법 (0) | 2024.12.10 |
POE2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 보상 획득 방법 (0) | 2024.12.09 |
POE2 얼리 액세스 첫 번째 너프 업데이트 패치 예정 소식 (1) | 2024.12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