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/POE2

POE2 아이템 드롭률 상향 패치 적용 - 유저 피드백 개선 사항 한글 번역

게임시장 2024. 12. 10. 23:06

12/10 게임 업데이트로 아이템 드랍률이 상향되었으며, 게임 시스템 개선이 검토되었습니다. 

POE2 공식 홈페이지에 안내된 공지 한글 버전을 정리해 봤습니다.

출처 : https://www.pathofexile.com/forum/view-thread/3611705


POE2 업데이트 개발자 노트 - 유저 피드백 반영 사항

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한 긴급 개선 사항을 안내드립니다. 

일부는 이미 적용되었으며, 나머지는 향후 패치를 통해 적용될 예정입니다.


회피 구르기(Dodge Roll) 개선

[회피 구르기 시 몬스터에게 갇히는 현상 완화]

 - 회피 구르기 중 캐릭터 크기가 1에서 0으로 변경

 - Adorned Beetles 등 작은 몬스터들을 구르기 시 밀어낼 수 있도록 개선

 

[체크 포인트 등 이동 편의성 강화]
 - 미니맵에서 발견된 체크포인트 간 순간이동 가능
 - 모든 구역 입구와 출구에 체크포인트 추가
 - 첫 번째 드레드노트(Dreadnaught) 구역 중간 지점에 체크포인트 추가
 - 아이템 드롭 개선 (상향 위주)
 - 희귀(Rare) 몬스터 변경
  ㄴ 희귀 개조당 희귀도 보너스 2배 증가
  ㄴ 희귀 개조당 수량 보너스 10% 추가
 - 엔드게임 진행에 따라 희귀 몬스터의 개조 수 증가 확률 상승

 

[통화 아이템 변경, 드롭률 증가]
 - Regal Orb 드롭률 40% 증가
 - 6개 개조 희귀 아이템 분해 시 Regal Shard 2개 지급
 - Lesser Jewellers Orb 드롭률 33% 증가
 - Gemcutter's Prism 드롭률 500% 증가 및 품질 증가량 1%에서 5%로 상향

 

[보상 체계 강화]
 - 희귀도 개조 2.5배 증가
 - 수량 개조에 추가 희귀도 보너스 적용
 - 드롭률과 몬스터 무리 크기 관련 개조 등장 확률 증가

[보상 최소 보상 보장]
 - 유니크 몬스터 드롭의 골드 아이템 비율 50% 제한
 - 챕터 보스와 맵 보스는 최소 1개의 희귀 아이템 드롭 보장

[엔드게임 희귀 몬스터 식별 용이성 강화]
 - 남은 몬스터 200마리 시점부터 미니맵에 희귀 몬스터 표시
 - 모든 맵 타입에 최소 희귀 몬스터 수 보장

[12/10 이미 적용된 변경사항]
 - 아이템 드롭률 조정 관련 내용

[향후 패치 예정 사항]
 - 회피 구르기 개선
 - 체크포인트 시스템 개선
 - 엔드게임 맵의 희귀 몬스터 표시 기능 등

POE2 아이템 필터 적용 방법

 

POE2 아이템 필터 적용 방법

POE2 유저 제작 아이템 필터가 공개되었습니다. NeverSink-PoE2litefilter 아이템 필터 (제작자 : NeverSinkDev) 적용 방법을 정리해 봤습니다. (출처 : https://github.com/NeverSinkDev/NeverSink-PoE2litefilter/releases/tag/0.1.

gamesentry.tistory.com

POE2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 보상 획득 방법

 

POE2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 보상 획득 방법

트위치 드롭스 보상이 지급되지 않는 경우, 다음 절차를 따라 진행하시면 즉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.If you haven't received your 'POE2 Twitch Drops Rewards', follow these steps to claim your rewards immediately  

gamesentry.tistory.com